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드리클로(Driclor)는 땀과 체취를 줄여주는 항땀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드리클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알아볼텐데요, 땀이 많아 고민이신 분들 (다한증)은 꼼꼼하게 읽어보시면 뜨거운 여름철에도 뽀송한 피부로 다니실 수 있습니다. 

 

📌드리클로(Drilcor)란?

드리클로는 알루미늄 클로라이드(Aluminum Chloride)라는 성분을 주로 포함한 항땀제입니다. 이 제품은 특히 과도한 땀 분비(다한증)를 억제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으로 겨드랑이, 손, 발 등의 부위에 사용되며, 땀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반응형

 

📌사용 방법

 

🎈저녁에 사용: 드리클로는 밤에 잠들기 전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밤에는 땀 분비가 적어 약물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건조한 피부: 사용 전에 해당 부위를 깨끗이 씻고 완전히 뽀송뽀송하게 건조시켜야 합니다. 피부가 젖어 있으면 피부에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량 사용: 처음 사용할 때는 소량만 바르고, 피부 상태를 확인합니다. 자극이 없으면 점차 사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사용: 아침에 일어나면 드리클로를 바른 부위를 물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드리클로를 바른 상태로 외출하면 피부 자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효과

드리클로는 땀샘을 막아 땀 분비를 줄여줍니다. 알루미늄 클로라이드는 땀샘 입구에서 단백질과 결합해 젤 같은 물질을 형성하고, 이로 인해 땀샘이 일시적으로 막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땀이 외부로 분비되는 것을 차단하기 떄문에 땀냄새 또한 없앨 수 있습니다.

728x90

 

📌부작용

⚡피부 자극: 사용 초기에는 피부가 가려움증, 따가움, 발진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심하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해야 합니다.

옷 변색: 드리클로가 옷에 묻으면 변색될 수 있으므로 사용 후 충분히 건조된 후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사용: 너무 자주 사용하면 피부가 과도하게 건조해지거나 자극을 받을 수 있으므로 사용 빈도를 조절해야 합니다.

SMALL

 

📌사용 시 주의사항

상처 부위 피하기: 상처가 있거나 피부가 손상된 부위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민감한 피부: 피부가 민감한 경우 사용 전에 소량을 테스트 한 후에,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사용: 어린이에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반드시 의사와 상의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베스트6

2024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라인업 "잔나비,이상은 외!!"할인티켓 구매하기

2024 정남진 장흥 물축제 라인업 "장윤정,박명수,자이언티,릴보이 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