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 32)와 용준형(35)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습니다. 아래에서 두사람에 만남에서 결혼까지의 내용을 총정리 해봤습니다.

 

사진 : 스타투데이

반응형

 

📌 현아와 용준형 결혼 소식

 

🎈만난 이유와 배경

 

두 사람은 오랜 친구로서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큰 위안을 주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걸그룹 포미닛과 그룹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한솥밥을 먹었던 인연이 있습니다.

포토뉴스

 

 

📌 연애 사실 공개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서로의 SNS 계정에 손을 잡고 걷는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당시 용준형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고, 현아도 "예쁘게 봐달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블랙메이드 제공

 

 

📌 결혼식 날짜와 장소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식은 10월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 장소는 100여 명 정도 수용 가능한 규모로, 양가 가족 중심의 비공개 스몰 웨딩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 공식 발표와 소속사 입장

현아의 소속사 앳 에어리어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728x90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메이드도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두 사람의 연예 활동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포미닛을 거쳐 솔로 가수로서 '체인지(Change)', '버블 팝!(Bubble Pop!)', '빨개요' 등 여러 히트곡을 냈습니다.

 

용준형은 2009년 그룹 비스트(현 하이라이트)로 데뷔해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다가 2019년 팀을 탈퇴했습니다. 군 복무를 마친 후에는 솔로 가수로 꾸준히 앨범을 발표해왔으며, 2022년 10월 개인 레이블 블랙메이드를 설립해 독자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MALL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기대와 축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8월 탄생화 종류와 꽃말, 의미는 뭘까요??

포르쉐 파나메라 "유재석이 이 차를 구매한 이유!!"

배당금 높은 주식 8개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