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 덕소에는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알려진 맛집들은 워낙 규모가 있기 때문에 혼술 하기에는 조금 눈치가 보이기 마련입니다. 물론, 좀 시끄럽기도 하고요. 보통 혼밥은 아무렇지 않지만, 혼술은 이런저런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혼술을 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덕소 맛집 중 숨겨져 있는 안주맛집 구구포차를 소개합니다. 저는 혼술도 즐기지만, 일행과 나만의 아지트에 온듯한 느낌으로 방문도 적극 추천 합니다. 위치는 덕소역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접근성도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럼 구구포차 감성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양주 덕소맛집 구구포차 방문기
퇴근 후, 조용히 혼술이 땡겨 나만의 아지트인 덕소역 맛집 구구포차를 방문했는데요, 덕소역 구구포차는 혼술안주도 만족하고, 작은 실내포장마차에서 주는 따뜻함과 정겨움이 있습니다. 시끄럽지 않게 조용히 한잔 할 수 있는 정말 아지트 느낌입니다.
위치는 덕소역2번 출구로 나와 편의점 끼고 좌회전 후 30m 내려가면 우측에 바로 보입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 116번 길 29
구구포차 입구 입니다. 정말 작은 포장마차로 나만의 아지트 같은 느낌입니다.
안주를 뭐를 먹을까 고민하며 먼저, 소주 한 병을 시키면 뜨끈하고, 얼큰 칼칼한 기본안주인 김치콩나물국을 가져다주시는데요, 이때, 메인안주를 시키면 콩나물국이 없어질 즈음에 메인 안주가 빠르게 나옵니다. 저닌 이날 느끼한 안주가 땡겨서 콘치즈를 시켰는데요, 다른집 기본 콘치즈와 다르게 베이컨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넘치는 치즈양은 말할 것도 없고요.
저 안주로 시킨 콘치즈가 9900원 입니다. 옆에 강냉이 사이즈와 비교해 보세요. 99 포차는 안주양이 많은 편인 건 알았지만, 오늘도 역시나 많습니다. 혼술이라 많은 안주양에 부담은 되지만, 부족한 거보다는 훨씬 마음에 안도가 생기더라고요. 혼술로 안주를 두 개 시키기에는 너무 많이 먹는 느낌이라..
혼술 사진을 찍으려고 셋팅도 해봤네요. 사실 저번 글에서도 구구포차를 소개했었는데요, 여기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과 안주 퍼주는 모습, 그리고, 굉장히 성실하신 모습에 반해 리뷰를 써보고 싶었습니다. 조금이나마 장사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윗 사진은 구구포차의 안주 삼대장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안주이기도 합니다. 좌측부터 분홍소시지 전, 차돌순두부(소고기), 매콤 무뼈닭발입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후회 없이 구구포차 안주 삼대장을 꼭 시켜보시기를 적극 추천 합니다. 세 개 다 시켜도 4만 원대 초반입니다. 요즘 물가에 말도 안 되는 가격입니다.
덕소맛집은 많지만, 술집 안주맛집은 많지만 않은데요, 구구포차는 안주맛집, 술집맛집 인정합니다. 방문 하신다면 푸짐하고 맛있는 안주와 정겨운 분위기에 단골손님이 되실 겁니다. 방문 시 블로그 글보고 왔다고 하시면 혹시 서비스를 주실지도 모르니 꼭 얘기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