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백종원씨가 과거 유튜브 영상에서 소개했던 경북 청도군의 한 국밥집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해당 식당은 지난 20년 전 발생한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주동자로 지목된 30대 남성이 일한다고 전해진 곳이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밀양 사건을 기억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건을 빠르게 알아 볼 수 있도록 구성한 내용을 보시면 좋겠습니다.

 

 

사건의  전말 다 읽어보셨나요? 그리고 20년 지난 지금 이야기 입니다. 함께 읽어보시죠.


백종원은 당시 님아 그 식당을 가오 코너를 통해 청도 한 시장의 식당을 찾았고, 해당 식당은 국밥집이었지만, 국밥은 팔지 않고 육회비빔밥이 주메뉴였던 곳이었습니다. 식사를 하던 백종원은 이내 소주를 주문하더니 촬영 접자”며 음식 맛에 감탄하기도 했지만, 해당 영상에서는 A 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모자이크된 채 등장했습니다.

 

경북 청도군의 한 식당에서 일하는 주동자로 추정되는 남성. (백종원 유튜브 갈무리)

 

 

 

 

최근 유튜브 채널나락 보관소에서는밀양 성폭행 사건 주동자 ○○○, 넌 내가 못 찾을 줄 알았나 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며,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이 다시 수면 위로 떠 오르고 있습니다.

영상 제작자는사건을 주도하고 이끌었던 가해자, 일명 밀양에서대빵이라고 불렸던 남성의 신상이 공개됐을까? 전혀 아니다라며오히려 다른 가해자들의 신상이 인터넷에 올라오며 시끄러웠을 때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남성은 얼굴도 공개되지 않고 혼자만 조용히 넘어갔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내용

2004년 경남 밀양에서는 남학생 44명이 1년간 여중생을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피해 상황을 촬영해신고하면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사건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가해자들은 모두 1986~1988년생 고등학생이었고, 당시 검찰은 성폭행에 직접 가담한 일부를 기소하고 나머지는 소년부에 송치하거나 풀어줬기에 당시에도 말들이 많았던 사건입니다.

기소된 10명도 2005년 소년부로 송치됐지만 보호관찰 처분 등을 받으면서 44명 모두 형사 처벌을 받지 않았고 영화한공주와 드라마시그널이 해당 사건을 소재로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당시 사건을 사건 주변인의 시선에서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정말 끔찍합니다.

 



영상에서 해당 사건의 주동자로 지목된 A 씨는 1986년생으로, 현재는 결혼을 했고 경제적 어려움 없이 딸을 키우고 있다고 하며, 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계정에네 인생에 걸림돌 다 없애주고 가장 믿음직한 아버지가 되겠다”, “평생 옆에서 아빠가 벌어주는 돈이나 쓰면서 살아라. 운동하고 관리받으면서 아빠 등골 빼먹어라. 그것밖에 바라는 게 없다등의 글을 올려 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밀양 성폭행 사건 주동자  A 씨가 올린 SNS 글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영상 제작자는 A 씨가 청도에서 친척과 식당을 운영하고 있고 그는맛집으로 알려져 돈을 끌어모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해당 가게에서는 단순 아르바이트생이었다 라며, 꼬리 자르기를 하고있다 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

 

영상이 공개되고 A 씨에 대한 신상정보가 공유되자 해당 식당 리뷰는 최하 별점 1점이 붙고 있으며, 식당 관계자는 SNS를 통해 아버지가 A 씨를 고용한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가 범죄를 저지른 건 아니지 않나라며 극구 말렸었는데, (A 씨가) 돈 없어서 살려달라고 해 아버지가 순간 잘못된 판단을 하신 것 같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상이 올라온 이후 누리꾼들은 A 씨가 운영하고 있는 식당이 2022년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에 맛집으로 소개된 부분을 확인하고 관련 영상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여기서 더 커지게 됩니다. 해당 식당은 불법 건축물로 건물을 지으면 않되는 땅 입니다. 
일단 불법건축물이 맞고 위생점검이나 안전진단 문제도 다 걸려들었다고 합니다.

 

 

 

※해당 주소지 건축물대장 조회 안됨 - 무허가건물 의심

해당 주소지 토지대장에는 답(농사용지) - 장사하면 안됨

 

728x90

 

건축물 관련 청도읍 새마을팀 소관이고 이미 민원이 폭주해 처리 중에 있다고 하나 빠르게 처리할지는 미지수라 국민신문고에 담당자 관련 민원 국토부, 보건복지부, 국세청 등 다부처 관련 민원이 되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위생관련하여 청도군청 사회보장과 위생팀 담당자분과 확인결과 전부 불법이며, 이미 국민신문고로 직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당장 영업정지명령이 내려질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식당은 사건의 중대함을 알았는지 바로 폐업처리 했다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종부세 뜻 정확하게 이해하기 "정확하게 알아야 부동산 정책에 대비합니다!!"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100%활용하는 방법, 보험료계산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