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 명단이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미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 44명 중 2명의 신원이 공개되었고, 그 여파로 인해서 가해자가 근무했던 음식점 폐업, 볼보 딜러사 "엄중한 사안 인지, 해당자 해고"  등 의 조치가 이루어 졌습니다. 나머지 가해자들의 신상도 곧 밝혀질것 같습니다. 

 

※ 먼저 밀양 성폭행 사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글을 읽어주세요.

 

 

유튜브 채널 '나락 보관소'는 2004년 밀양에서 벌어진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로 추정되는 인물들의 근황을  차례차례 폭로하고 있습니다. 죄책감 없이 살고있으며, 이름을 개명하고 신분세탁을 했던 그들. 이제는 자신의 아내와 아이를 지키기 위해 해당 유튜버에게 서로가 서로를 제보하고 있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입니다. 

 

아래에서 현재 상황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이 수입차 볼보 판매 업체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드러나 비판이 거세지자 업체 측은 해당 직원인 A 씨를 빠르게 해고 조치했습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유투버 '나락 보관소' 는 지난 3일엔 가해자 중 한 명으로 추정되는 A 씨가 개명한 후 경남 김해의 한 외제차 전시장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유튜버는 A 씨가 좋아하는 문구는 데일 카네기의 명언 '원한을 품지 말라대단한 것이 아니라면 정정당당하게 자기가 먼저 사과하라'라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A씨를 향해 "그런데 너는 사과를 했나"라며 "대단한 것이 아니라 피해자에게 사과 안 하고 버티고 있나"고 반문했습니다.

 

출처 : 나락보관소

반응형

출처 : 나락보관소

 

가해자 A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유튜브 채널 나락보관소가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을 한명씩 폭로하자나머지 가해자들이 서로서로 제보에 나서고있고, 유튜브 채널 '나락보관소' 는 4일 게시물 댓글을 통해 "현재 밀양 사건 가해자들이 저에게 서로 제보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저한테 사과하지 마시고 피해자들에게 사과하세요"라고 해당 가해자들을 꾸짖었습니다.

 

728x90

 

아직 폭로되지 않은 일부 가해자들이 사과하고 모든 걸 털어놓을 테니 본인의 신상은 공개하지 말아 달라고 호소하고 있는 것. 가해자들 대부분이 80년대생인 만큼, 가정을 꾸렸을 가능성이 높아 아내와 아이들이 충격받을 것을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이게 연좌제 일까요? 국민들의 알 권리일까요?

 

여러분은 생각은 어떻습니까. 저는 당연한 알 권리라고 생각하고 해당 사건을 알리고 있는 유튜버를 응원합니다. 또한, 그들을 응원했던 여성 황 모 경찰관님도 꼭 신원이 밝혀지길 원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3번째 가해자도 공개됐다!!!"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의 3번째 가해자도 공개됐습니다. 결혼해서 딸까지 두고 잘살고 있다라며, 해당 유튜버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가해자가 근무하는 회사, 사생활 까지 상세하게 전

freetravelerfreefree.tistory.com

 

치아보험 비교방법 알아보기 "치아 고민!! 무조건 끝까지 읽어보세요!!"

2024 희망두배 청년통장 기간,신청방법 "원금을 2배로 돌려준다!!!"

산재보험 쉽고 빠르게 처리하기!! "원클릭으로 한번에 산재보험 신청!!!"

728x90
반응형
LIST